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오늘은 제가 하는 환절기 클렌징루틴을 가지고 왔어요.

사실 요즘 미세먼지가 장난아니죠ㅠㅠ

거기에 꽃가루까지 날리기시작하니

저는 멘붕상태

막 얼굴도 가렵고 미세먼지 덕분에???

여드름도 획득하고

그리고 겨울보다 더 건조하다고 느끼고 있답니다.

이럴때일수록 물을 더 자주 마셔줘야하는데ㅠㅠ

그게 생각보다 쉽게 안되네요.


겨울에도 자주안바르던 핸드크림도 마구마구 바르고있답니다.

근데.....핸드크림을 발라도 건조한건 어떻게 해야되는거죠?

바세린을 섞어서 발라야되나...

아님 오일을 한방울 떨어뜨려서 발라야되나 진지하게 고민이랍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화장을 해도 다떠버려요ㅠㅠ

제가 건성피부인데 극건성이 된느낌이예요.

아무튼

이제 극복을 위해서 클렌징부터 수분으로 꽉 채워야겠어요.









일단 밖에 나갔다 오자마자 헤어밴드를 착용합니다.

이거 진짜 오래된거예요!!

엄마가 쓰던 옛날꺼!!

아직까지 찍찍이가 멀쩡해서 잘쓰고 있어요!

부농부농

제가 제일 좋아하는색이라서 더 잘쓰고 있답니다.








얼굴에 각질이 많은날은 아침에도 크리니크 소닉시스템 클렌징 기계를 꺼내서 1분동안 각질보들클렌져와함께 사용해줍니다.


클렌징기계가 너무 비싸서 못사고있다가 3step을사면 증정해준다고해서 바로구매했어요!

그전에는 아이오페 더마 프로페셔널 오토클렌져를 사용했는데 역시 크리니크가 좋더라구요!








데일리 클렌징으로 잘사용중인 눅스 꿀클렌져!

한율 쑥 클렌저는 사용하는날이 따로 있어요.

그건 바로

귀찮아서 낮잠잔날ㅎㅎㅎㅎㅎㅎㅎ

낮잠잘때 유일하게 클렌징워터로 지우고 자는데 그땐 밤에 일어나서 거품잘생기는 한율 쑥 클렌저를 사용한답니다.

클렌징기계에 묻혀서 거품을 내주고 얼굴에 살살 문질러주면 파운데이션이

 조금 묻어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만 거품이 나는걸로 사용하고있답니다.

저는 피부가 민감하고 건성이기때문에 거품이 많이 나는것을 선호하는편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저는 꼭 2차세안을 해줘요

어느상황에서든

클렌징워터를 사용하면 클렌징폼으로 한번더 세안해주는식으로요.


저는 파운데이션이나 비비를 바른날에는 꼭 클렌징오일을 사용하는편이예요.

왜냐하면 클렌징오일을 안쓰면 화장을 안지운느낌이 들어서ㅠㅠ

그리고 환절기에는 더 꼼꼼하게 클렌징오일 롤링을 해주는것같아요.






클렌징오일후 물로 세안을 엄청나게 해주고 그다음 꿀클렌저로 마무리.

이건 진짜 거품이 안나서 자극이 없는느낌?

저는 눅스향을 너무 좋아해서ㅠㅠ

이거 진짜 강추예요.

근데 쓸때마다 팍팍 줄어드는게 보여서

맘찢....

이거 올리브영에 파는데 2만원대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해외여행갈때 면세점에서 3통정도 구입해놓을려구요!

정말 순하고 세안후에도 촉촉해서 좋더라구요.






최근에 생긴 튠에이지듀얼스핀스파

곽명주콜라보제품 너무 이쁘죠!!

엄마가 크리니크 초록색부분이 피부에 닿으면 너무 따갑다고 하셔서

구입해오셨더라구요.

이거 진짜 취향저격!!

제가 써봐도 이게 훨씬 부들부들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크리니크 민감성브러쉬사서 쓰려구요.

오휘꺼는....진짜 취향저격....그립감도 좋고ㅠㅠ뭐 자동으로 살균도 한다고하던데 충전이 오래안가더라구요.

크리니크는 충전해놓으면 진짜 3달정도는 사용가능해요.






이제 스킨케어!

보라색은 알콜향이 강하고 눈주변에 바르면 너무 따가워서 여름에만 사용중..

3스텝살때 받은거라서 눈물을 머금고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저의 강추템!

아시안을 위해서 크리니크가 팔고있는 클래리파잉 모이스춰로션2

이건 진짜 평생 구매해야되는 아이템

 

이거 대용량으로 2통째 사용중이예요.

항상 면세점에서 구입하고 있답니다.

각질을 잠재워주는걸론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리고 환절기에 너무 덕지덕지바르면 피부가 흡수를 더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유리아쥬 CU-ZN+ 크림을 듬뿍바르고 잔답니다.





이만큼의 양을 듬뿍바르면 피부에서 광이 촤르르

다음날 아침 푸석푸석하지 않는 피부로 태어날수있답니다.

저는 미세먼지와 환절기로부터 이기기위해서

피부에 휴식을 주려고해요ㅠㅠ

그래서 당분간 밖에 나갈때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대신 백탁현상 살짝있는 

선크림을 바르고 다닐예정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