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생각보다 저렴하게 만든 오늘의 카레요리.

고기없이 야채카레를 만들어보았어요.


민아엄마가 일본갔다가 일본카레를 선물로 주셨어요.


APPLE&HENEY.


그리고 이것만먹기에는 너무 맵지않은것같아서 한국카레!

백세카레 매운맛을 사왔어요.









일본카레에는 2통으로 나누어져있고 6조각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양조절하기 쉽다는점!

오늘의 재료

일본카레,백세카레,감자,사과,당근,양송이버섯,양파,올리브유,물









일본어를 몰라도 그림을 보면 어떻게하라는지 알수있죠.








야채를 먼저 볶기위해서 올리브유를 넣어줍니다.









궁중팬에 적당히 두르고 살짝 가열해주었어요.


그리고 제일 딱딱한순으로?

늦게익는 순으로 넣어줍니다.








감자를 먼저 넣어서 볶습니다.

기름을 코팅해준다고 생각하고 볶아요.

그리고 맛소금 살짝!!



적당히 볶다가 당근투하!


그리고 사과, 양파를 넣어줍니다.


야채의 양은 먹고싶은만큼!!







적당히 익었다싶으면 물과 고체카레를 먼저 넣어줍니다.

물은 넣고싶은만큼넣었어요.

적다싶으면 하던도중에도 더 넣어주면되니깐 물양에는 크게 신경안썻습니다.


고체카레를 넣어주고 가루카레를 넣어줄께요.






가루를 적당히 그까이꺼 대충 통에 부었어요.



그리고 대충 물을 넣어서 녹여줍니다.






양송이 버섯을 같이 볶아도 되지만 저는 양송이가 많이 물러질까봐


마지막에 완성되고 넣었어요.

그리고 조금더 끓여주었답니다.















대충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요리하는방법 정말 간단해요!!









이렇게 한끼 뚝딱완성

이거 만드는데 30분정도 걸린것같아요.

요리초보에게 제일 쉬운 요리다운요리가 아닐까싶습니다.








카레와 함께먹으면 더 맛있는 단무지!!

2400원에 구입해왔습니다.



하선정단무지가 꼬들꼬들하니 맛있더라구요.






카레덮밥완성!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