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오늘아침

정말 뜬금없이 필리핀에 같이 갔었던 언니에게 연락이 왔답니다.

갑자기 이동중학교 사진을 보내며 포항이라며....

시험치러 왔다며..

정말 깜짝 놀라서 바로 약속잡고 언니가 시험칠동안 열심히 준비해서 이동중학교 앞에 도착!










20분 일찍 도착해서 언니가 시험끝날때까지 이동중학교 투어

ㅋㅋㅋㅋㅋㅋ


이동중 진짜 꽃 왜이렇게 이뻐요?

너무 잘키우시는거 아닙니까?









다양한 꽃과 다양한 나무가 있었지만

제일 마음에 드는 꽃 2개만!


진짜 혼자 꽃사진찍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

20분이 빨리 지나가더라구요.








시험끝나고 바로 죽도시장으로 고고


언니는 경산여자....

필리핀에 있을때도 초밥이랑 마끼 잘먹었었기때문에 바로 회먹으러 가자며

제가 잘가는 곳있다며 죽도시장에 있는 포항회식당으로 바로 데리고 갔답니다.


엄마친구분이 하시는데 진짜 회를 잘 뜨시는분이셔서ㅎㅎㅎㅎ

물회2개 시키고 앉아서 필리핀이야기시작

ㅋㅋㅋㅋ거의 1년만에 만났는데도 전혀 어색함없는언니


언니 성이 도씨인데

여권보니 DO로 적혀있길래

저는 두언니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오늘 두언니두언니 계속 두언니거림ㅋㅋㅋㅋㅋㅋ








물이 많은 물회가 아니고 저는 고추장에 비벼먹는 물회를 좋아해서ㅋㅋㅋㅋ

제위주로 시켰답니다.


다행이 언니가 정말 맛있다고 잘먹어줘서 좋았어요.


(진짜 물회는 고추장이 최고예요)






죽도시장에서 배부르게 먹고 시내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먹고

걸어서 북부까지 갔답니다.


진짜 더웠는데

바닷바람불때는 시원시원!!

한 30분걷고 북부에서 앉아서 이야기중에

언니가 쉬림프 박스이야기를 하는거예요.

저도 북부해수욕장 진짜 자주가는데 쉬림프박스는 먹어본적이 없었고 

언니는 이때아니면 또 언제먹어보냐며 오늘 먹자고해서 바로 OK

언니가 인스타찾아보고 오늘영업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존메디컬 앞쪽에서 하더라구요.







파도가 너무 이뻐서 언니한테 동영상찍으라고ㅋㅋㅋㅋㅋ

시켜서 파일 받았어요.












여기 현금만 된데요!!

언니가 카드 내미니 안된다며ㅠㅠ

우리 현금없었는데....

결국 언니가 폰으로 계좌이체!

신세대임...








쉬림프박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유명한 레몬갈릭버터구이하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준답니다.







쉐프님 명함이 번호표더라구요.










츄러스 기계도 있어요.

여기 츄러스도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다음엔 츄러스에 도전!








진짜 덥고 15분정도 기다리면서

ㅋㅋㅋㅋㅋㅋ


히잡두른것같네여ㅎㅎㅎㅎㅎ


오늘 진짜 너무 더워서 반팔입고다녔답니다.

ㅠㅠ

벌써 여름이 오고있네요.







아이언맨...


저도 저거 도전해보고싶어요.


하늘을 나는 기분 진짜 생각만해도 좋을듯ㅠㅠ

보트도...

진짜 시원할것같아요.



요즘 영일대해수욕장에 레저활동하시는분 정말 많다능...

취업하면 저도 서핑보드나 도전해볼까요?









오늘 쉬림프 박스를 먹은곳 맞은편이 글로리데이 촬영지


어제 글로리데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항에서 찍은거 볼때마다 어?

저기 어딘데 저기 어딘데 하면서 보는 재미가 쏠쏠


예전에 류준열을 알았더라면 새벽에 촬영했어도 멀리서 봤을텐데

ㅠㅠ


주녈짱







두언니가 찍어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올리라며

뜬금없는 제 블로그 팬이라며ㅋㅋㅋㅋ

진짜 최신글을 다 알고있더라구요.








새우가 진짜 크고 통실통실해요.

갈릭향과 버터향이 진짜 코를 자극!








밥에 소스 이거 진짜 처음에 먹고

스파게티 맛이라며

ㅋㅋㅋㅋㅋ

근데 여기꺼 말그대로 레몬갈릭새우버터구이더라구요.


처음 넣었을때 레몬향이 나여기있어하고 버터가 여기 느끼함 추가요.

그리고 새우의 오동통함이 터지며 갈릭향이 나더라구요.


조금만 덜 기름지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그래도 뭔가 이음식 필리핀에서 먹을법한 음식인것같아요.

뭔가 필리핀에 갈릭밥같은느낌?


여튼 맛있어요.

포항오시면 먹어보셔야할것리스트에 추가하세여!!

그냥 여자한테 취향저격인듯.









뜬금없는 두언니의 파우치

ㅋㅋㅋ언니 귀여움.

갑자기 야 내꺼는 니년의 파우치안찍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제 그거 안한다니깐ㅋㅋㅋㅋ

언니가 자기꺼 찍으라면서ㅋㅋㅋㅋ

제블로그보면서 스트레스받은거 푼다니 해드려야죠..








두언니는 디올립스틱을 사랑함.

언니는 차차틴트를 엄청 사랑했었는데....

이제 디올로 갈아타심.

필핀에 있을때도 디올 어딕트썼는데

뭔가 언니는 주황색들어간게 잘어울림.

부러움.


근데 솔직히 디올 립스틱 인정.

진짜 좋아요.







발색샷!

위에께 입생로랑12

이거 진짜 모든여자들에게 다 잘 어울릴색!!

그리고 뭉개진 디올립..

너무 더워서 갑자기 뭉개짐.


저렇게 뭉개진거 보고 생각난게 언니필리핀에 있을때

디올어딕트 부서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올이 더위에 약한가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름종이는 요즘같은계절에 필수품이죠!






메이크업포에버 프로피니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언니 이거 촉촉하냐고 하니 

건성이면 쓰지말라며ㅋㅋㅋㅋㅋㅋ


파우더중에 건성이 쓸수있는건 없다며ㅋㅋㅋㅋㅋ


절대팩트라고 해도 이거 들뜸있데요.


저도 요즘엔 이런 가루타입팩트나 루즈파우더 쓰고싶다구요.

조금 촉촉한 루즈파우더 없나여?

건성도 조금 보송보송한 피부표현을 하고싶어요!!!!!






이건 두언니의 필수템.





가방에 그냥 쑤셔넣는 립밤.

립밤도 녹기시작하더라구요.

ㅠㅠ

언니의 최애템을 뽑으라니깐 여기없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ㅋㅋㅋㅋㅋㅋㅋ최애템 왜 안들고다니냐니

아리따움 허니멜팅틴트 자몽소다

라며ㅋㅋㅋㅋ근데 이게 입술상태안좋을때 각질부각이 있다며 ㅋㅋ

근데 색은 진짜 너무 이뻐서 잘쓰고 있다며ㅋㅋㅋㅋㅋ

이거 찍고 언니 경산가는 버스타러 고고!!시내까지 같이 가서 저는 집으로 언니는 시외버스로 꼬우!!

담에 또놀자능

오늘 오랜만에 필리핀이야기하고

또 추억팔이하고ㅋㅋㅋㅋㅋ

잼있었던 시간이였다능!!!!

다음에 또 놀러와^_^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