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아침을 때우러 중국 맥도날드로 꼬우!

시안 시내에 맥도날드가 몇개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그중에 우리는 유니클로 있는 건물!백화점 건물에 있는

맥도날드로 고고


중국에도 맥도날드 런치타임이 있겠죠?

아마도 우리가 간시간이 런치타임이였을텐데 한국이랑 물가 똑같았던걸로 기억해요.


맥도날드 와서 신난 저는

 주문못하고

장양한테 주문하고 오라고ㅎㅎㅎㅎㅎㅎ








그동안 저는 셔터 막누르기!








여기저기 빨간색 너겟통이 걸려있었답니다.


1월달이라서 뭔가 더 꾸며놨을지도...








중국에 왔다는걸 실감나게하는 문구들.


중국어 1도모르는 저는 영어만...

보고 있죠.









세트 3개!

치킨버거 두개 그리고 장양은 뭐시켰었지?

기억안나여

ㅋㅋㅋㅋㅋㅋ

치킨도 한조각 시켰답니다.








콜라뚜껑부터 한국이랑 다름다름다름

외국가면 항상 맥도날드는 갔다오는것 같아요.

커피라도 한잔 마시는....^_^










맥 스파이시 치킨버거.


중국에서 유학하던 친구 말에 따르면

중국 치킨 질이 진짜 안좋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종이에 싸여져서 나오는 햄버거가 더 좋은디요.

 

이런 종이박스에 넣어서 나오면...

손도 안씻었는데 뭔가 찝찝하자나여.....


근데 맥도날드 치킨버거 맛은 어딜가나 거의 다 비슷한것같아요.

말레이시아에서는 햄버거는 안먹어봤는데...

필리핀,중국,한국 맥도날드 맛 왠만하면 비슷하게 맛있는듯..

그중에 한국이 단연 제일 맛있어요.










요즘 대만영화 감성에 빠져있는데..

대만가서 맥도날드 가보고싶어요.

뭔가 중국어 적혀있는게 넘나 신기.


감자튀김 먹다가 케찹이 부족해서 더달라고 용감하게 카운터로 갔어요.

장양이 저보고 너 케찹이라고하면 개들이 못알아들을꺼라며

ㅋㅋㅋㅋㅋ겁을 줬지만



케챱이라고하니깐 바로 알아듣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한테 장난 쳤나봐여.

장양 제가 뭘하든 대단하다며ㅋㅋㅋㅋㅋㅋㅋ


맥도날드 감자튀김 맛나여

그냥 중국KFC도 갔었는데 

KFC보다 훨씬 훨씬훨씬 맛있었다요.










치킨은 비추.


짜요.

뭐 이런종류의 치킨은 왠만하면 다 짜지만.

짜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먹을만해요.








브레드 톡.


필리핀에 아얄라몰 가면 브레드톡이 있었는데

진짜...

빵수니는 거기가면 눈돌아가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집.

진짜 한국빵보다 더 맛있음.


필리핀에서 먹던 브레드톡을 중국에서 발견하다니

맙소사.

고민말고 들어갔답니다.









정말 귀여운 케익...

키티케익 진짜 진심 먹고싶었답니다.

근데 케익이 왜이렇게 비싼건지...








진짜 귀여운 키티 조각케익.

이거나 하나 사먹을껄...ㅠㅠ







빵 3개 정도 사왔던것같은데

한개는 없어졌네요.


이건 그냥 한국에서 흔히 먹던맛.





소세지 들어있던 빵.

ㅋㅋㅋㅋㅋㅋ

어이없음


내가 제일 싫어하는 향을 내뿜고 있었음.

소세지에 왜 향신료를 쓰니ㅠㅠㅠㅠㅠ

필리핀에서 이런거 사먹을때 정말 한국이랑 맛이 똑같았었기때문에

진짜 의심따위 안하고 사먹었는데

배신당함.

ㅠㅠ

중국 향 적응 못하신분은 진짜 함부로 사드시다간...쓰레기통으로 가요.

사실 제일 기대했던 빵이였는데...

향신료에 적응못한 저는 너무나도 슬펐다능.......


다음엔 해외에서 브레드톡을 만난다면.......

그때는.....

기본빵 맛있는것만 사먹는걸루.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