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마닐라공항에서 3시간정도 잠을 자고 아침일찍 팔라완으로 향하는 비행기를 탔어요.

세부퍼시픽.....

팔라완가는길에도 간단한 간식을 신청해서 먹었는데 한국에서 마닐라갈때 시켰던

 음식보다는 훨씬 괜찮았던....

그래도 저는 잠을 많이 못자서ㅠㅠ

한입먹고 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언니오빠들은 괜찮다며 많이 먹더라구요.

진짜 세퍼 기내식은 비추.....그냥 과자를 먹는게 좋을듯..





팔라완502펜션 사장님께 마닐라에서 출발하는시간을 알려줘가지구 ㅠㅠ 

사장님이 한시간이나 일찍 와서 기다리시다가 카톡을 주셨어요.

연착됬다구....ㅠㅠ

제가 도착시간을 알려줬어야 했는데ㅠㅠㅠ

그래도 사장님께서 괜찮다구 픽업해주셔서 다행!!





진짜 작은 팔라완공항.

그래도 무사히 짐도 찾고 ㅠㅠ

저는 환승할때 짐을 잊어버릴까봐ㅠㅠ혼자 내심 걱정....ㅋㅋㅋㅋㅋ

이제 펜션으로 고고



정말 필리핀같은ㅎㅎㅎㅎ

도착하니 비가 쏟아지더라구요.

이번여행은 날씨가 생각한대로 정말....어찌나 잘 도와주던지ㅠㅠ

숙소에 도착하면 바로 비가 오고

밖에 체험하러 나가면 비가 안오고...

진짜 운좋은 사람들끼리 잘 놀러간듯.




너무 이쁘게 딱 한그루의 나무가.




언니랑 저는 원베드 오빠들 둘은 싱글베드로 잤답니다.

그리도 10월중순만 되도 필리핀은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더라구요.

뭔가 크리스마스와 할로윈이 겹쳐서....

크리스마스를 더운나라에서 보내는것도 나쁘진 않은것같아요.


언젠가는 크리스마스에 동남아쪽에 있었으면.....




이제 체험다이빙을 하고 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씻고 반딧불이체험하러 가기전에 망고타령하러 고고~~~

이쁜 여직원에게 트라이시클을 불러달라고ㅠㅠ

팔라완은 도시가 작아서 그런지 택시가 많이 안다니더라구요.

바콜로드에 있을때 트라이시클은 거의 안탓었는데ㅠㅠ

더 작은도시에 가니....

어쩔수없이 교통수단이 오토바이!!!



숙소로 돌아갈때도 기사에게 전화해서 타고 갔답니다.

100페소 정도 받았던걸로 기억하는데

한국돈으로 2500원이니 팁도 주고 내일 또 부르겠다며ㅎㅎㅎㅎ



이런 간판을 보니

아 나 진짜 필리핀에 와있구나...

완전 기분좋아 >_<



로빈손에 가고 싶었지만

거긴 너무 멀다며....

ㅠㅠ근데 여기는 생각보다 작아....

그래도 안에 빵집이랑 던킨도넛이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빨간 용과 사오고 



내가 노래를 부르던 맹고~~~~

근데...

10월이 망고철은 아니라며ㅠㅠ

생각보다 맛없어...

기마라스 망고가 생각나는....



필리핀스러운 과자들

내가 제일 좋아했던 레이 김맛 과자!!!!!

근데.....

입맛이 달라진건지...2년만에 먹고싶어했던 필리핀과자...

필리핀 졸리비 스파게티

모든것이 내가 생각했던 맛과 달라져있었다.

이제 다시 필리핀에 가야할 이유가 졸리비 스파게티는 아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