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포항 여남 카페 미하스



최근에 과언니 만나서 수다를 떨었는데

밤에 만나서 갈만한곳 찾다가 송도해수욕장 한바퀴돌고 여남으로 고고


요즘 여남에 카페천국이죠.


사실 운전만 한다면 영일대해수욕장으로 가는것보단 여남카페로 가는게

딱 조용하게 즐기기 좋은것 같아서 밤에는 여기로 가는걸 추천해요.







저는 여남에 가면 커피명가만 갔었는데

과언니가 데리고간 카페 미하스

그냥 밤인데도 불구하고 사람 엄청많아서 신기했답니다.



주차할곳도 없어서 그냥 도로에 주차하고 꼬우~

밤에 만나서 카메라도 안챙겨갔어요ㅠㅠ

사실 챙겨갔다고 해도 노이즈때무네ㅋㅋㅋ사진화질은 이정도 였을듯.









웰컴.








커피 전문점 답게

인테리어 깔끔한게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직접 로스팅해서 기계도 있고


커피맛이 정말 기대된 집이였답니다.








깨끗한것 같아서 

만족열매 먹음








언니가 메뉴고르고 계산할동안

저는 옆에서 사진만 막찍어댔죠


ㅎㅎㅎㅎㅎㅎㅎ








직접 로스팅한 프레시 원두도 판다고하니

다음에 엄마랑 가면

원두도 구매해봐야겠어요.







원두 종류도 여러가지!!

다음에 한잔씩 다 마셔보고 싶다ㅠㅠ








과테말라 안티구아

과테말라 원두는 왠만하면 실패하지 않는다며

ㅋㅋㅋㅋㅋ

다음엔 핸드드립으로 마셔봐야겟어요.







2층 테라스가는길에  찍어보았답니다.







처음에 전망좋은 곳에 자리잡았는데...

3층까지 있는줄알고

ㅋㅋㅋㅋㅋㅋ

괜히 언니랑 둘이 나대다가 좋은자리 뺏기고

구석으로

그래도

오랜만에 밖에서 시원하게 커피 마시니 좋았어요.







처음 잡은 자리에서 포스코가 더 잘보였는데

구석으로 오니.....

zz


아무튼

좋은자리에 앉았다고해도

카메라가ㅋㅋㅋㅋㅋ

어짜피 답없었다며 합리화.

밤에 북부 바다보며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정답.








여기서 주는 초콜렛.

안먹으려고 했지만

한번 먹으면

그냥 두개 다 뜯게 된다능...






아무튼 언니랑 진짜 맛있는 아메리카노 마시고

오랜만에 힐링타임.

진짜 만나면 할이야기 너무 많아서ㅋㅋㅋㅋㅋ

진짜 만나서부터 집갈때까지 입이 쉬지않는듯.

미쓰배도 같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깝.


아무튼..내가 운전 연습을 하게 된다면 밤에 드라이브하러 오고 싶은 카페!!

다음엔 낮에 가보고 싶은 카페.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한잔하세요^_^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