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최근에 발견한 참치맛집.

영일대해수욕장 가는길에 있는 참치마찌.

여기 무한리필이라서 처음엔 별로겠지했는데

결론은 대만족!!!





일단 입구에 가격이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저녁6시에 예약이라서 밝을때 총총총올라갔어요.





위치는 ↑↑↑↑↑↑↑

세븐일레븐2층이예요.






계단을 올라가니 큰 참치사진과 주방장님사진이 정말 크게 걸려있었답니다.

뭔가 사진에서 느껴지는 자부심!




들어가자마자

셔터를 계속눌러댔어요.

진짜 인테리어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요.





참치가 걸려있는거 보고 딱 느낀건

요즘 폰게임으로 아쿠아스토리를 하고있는데 

내 대형수조에 있는 참치랑 똑같이 생겼다며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둥둥떠다니면 더 귀여울듯.





사진을 막 찍으니 사진 이쁘게 찍어달라고 하셔서 진짜 부담없이 사진찍고 왔어요.

주방이 훤히보여서 신뢰감 up!

다음에 가족이랑 갈때는 요기앞에서 먹어보고싶어요.

뭔가 회전초밥먹는느낌들듯.






여기 메뉴판은 요깃습니다.

저희는 모듬 먹어서 한명에 28,000원 나왔어요.

무한리필이니 28,000원이면 적당한 가격인것같아요.




일단 샐러드부터!

취향저격.




백김치에 싸먹는 참치맛은 굿굿!




간장,참기름,김



장국.

제입에는 살짝 짯어요.



오랜만에 맥주 반컵.

사실 맥주 반컵으로 저는 2시간마심.




드디어 나온 참치회.

얼마나 기다렸는지

이게 부위별로 설명을 해주시는데...

제가 잘 못들었어요.

젤오른쪽에 있는 붉은 살이 제일 부드럽고 입에서 녹고

맛있더라구요.

진짜 이렇게 입에서 녹을수가......

이쯤에서 궁금한 참치의 효능

불포화지방산이 많아서 성인병예방에 탁월한효능이 있고 동맥경화, 비만, 빈혈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데요.

그리고 중요한것!!

머리를 좋게하는 DHA 다량함유.

노화방지 및 수명연장에 도움을 준다네요.

이러니 참치를 사랑할수밖에....





두꺼운 살이 보이시나요.

이렇게 두꺼운데 입에 넣으면 녹는다능...

저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제 참치를 더 좋아할래요.

참치가 더 맛있는것 같아  >_<





회를 먹고나면 참치 초밥이.

으아아악ㄱㄱㄱㄱㄱ

진짜 너무 맛있잖아요.

폭풍흡입하게 되는 참치초밥...





깨알 와사비 빼고 간장찍어서 입으로 쏘옥~





참치구이.

이건 그냥 쥐포맛.

쫄깃쫄깃한 살이 맛있더라구요.





메로조림.

이건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달고 짜고

밥반찬으로는 맛있을것같은데

그냥 먹기엔 간이 쎄다는 느낌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새우튀김.

일식집 새우튀김은 갑오브갑이잖아요.

바삭바삭.

소리만 들어도 기분좋은 소리.




너무 맛있어서 리필했어요.

새우튀김도 리필되서 너무 좋다능!!

근데 이정도로 많이먹으면

마지막엔 물려요ㅎㅎㅎㅎㅎ

리필했는데 처음보다 더 많은 양을 주셔서 놀랬어요.





새우튀김을 활용해서 

튀김우동만들기

새우를 담궈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물론 우동도 무한리필이 되요.

진짜 이거 다먹으니 배불렀는데 마지막 마끼가 남아있었죠.





제가 생각한 마끼.

필리핀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기때문에 아직도 잊지못하는 연어마끼.




마끼라고 나온것은

그냥 김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실망.

근데 같이 간 언니가 한국에서는 이걸 마끼라고 한다 하더라구요.

그래도 이것도 정말 좋아하니깐 와구와구 씹어먹었죠.




코스중에 마지막으로 정말 딱 알맞게 끝났답니다.

28000원에 정말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가족과 함께 가고싶은 음식점이였어요.

6시에 들어가서 9시쯤 나왔는데 들어갈땐 사람많이 없더니 나올때는 꽉차있더라구요.

갈때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더 좋을것같아요.

아무튼 북부해수욕장에서 한끼먹기에 정말 좋은곳!

조개구이집보다 전 참치집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