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오빠랑 차타고 지나가던길에 꽃길로라는 가게를 보고

한번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드디어 가게됬어요.

일단 주차는 아주 쉽게 할수있었어요. 

공간넓음주의!!




일반 가정집같이 생겨서 안에 분위기도 좋았어요.

근데 전 전부다 좌식이라서 조금 불편했어요...



앉자마자 찍은 메뉴!

메뉴판도 꽃길로라는 분위기를 말해주는것같아요.


꽃길로 한정식, 떡갈비정식, 장어정식 이렇게 있는데

오빠랑 저는 떡갈비정식1개, 장어정식1개 주문했어요.




짜라란 메인메뉴 나왔구요!




소고기 뭇국도 주시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집에서 먹는 그맛??




샐러드도 짱짱!!

제가 다먹었어요.



부추전 진짜 좋아하는데 한정식집 답게 

밑반찬으로 나왔어요.





밥을 대나무잎에 싸서 주시는데....

완전 약밥먹는 느낌??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밥 또 먹고싶다ㅠㅠ



전부다 나오고 사진을 찍었어요.

일단 반찬들은 다 깔끔 그자체였고

먹고나서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은 그런 음식들이였어요.

떡갈비도 장어도,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3월에 갔다왔는데.....

갑자기 떡갈비가 생각날때 한번더 갈 것 같아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