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집을 나온지 3달째

이제는 신혼집이 익숙해요ㅎㅎ
어제는 삼겹살로 수육을 해먹었어요~
동부산 아울렛에서 사온 아이스와인과 함께ㅎㅎ

오빠와 전 술을 안좋아해서 스파클링와인이나 향이 들어가있는 맥주를 아주 가끔 마셔요ㅎㅎ

3달 살아본 결과 우리는 밥을 저녁에만 먹기때문에
항상 반찬은 버리게되고 시켜먹는것도 은근히 많아서
이제 친정에서 반찬은 들고오지 않아요ㅎㅎ

어제는 어리굴젓이랑 낙지젓을 내놓고 먹었는데 오빠가 얼마나 맛있게 먹는지 ㅎㅎㅎ

할머니집가면 강경에 들러서 항상 젓갈을 사오는데
이영자님이 어리굴젓 이야기하는거 듣고 사왔어요~
결과는 진짜 짱 맛나요 밥도둑이 여기있었네요.



오빠가 고기양이 작다며....
뭐라했는데 결국 몇조각 남겼네유?ㅋㅋㅋㅋ

고기는 사촌언니가 알려준 레시피로했는데 간장양념에 설탕넣고 푹 끓였어요~


아이스 와인 한잔씩 하며 티비보고 씻고 바로 잤네요~~


술 못먹는 사람도 좋아하는 아이스와인~
달달하고 사과즙향이 나더라구요ㅎㅎㅎ

다음에 와인가게가면 또 사야겠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