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완전 즉흥적으로 떠난 순천!

오빠 퇴근하자 마자 짐을 싸서 순천으로 출바알~~~

신혼여행 갔을 때 순천에서 짱뚱어탕을 맛보고 완전 띠용! 한 적이 있다.

결혼식 끝나고 오빠랑 나랑 둘이 감기 걸린것 처럼 아팠는데....

짱뚱어탕 먹고 원기 회복한 느낌을 받고 잊지 못해서 순천으로 떠났어요.

하룻밤 잠을 자고 구글로 맛집을 찾았는데

 

밥꽃이야기 들마루가 깔끔하다는 말을 듣고 네비찍고 찾아갔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첫 느낌부터 만족!

저희는 짝궁정식을 먹었는데 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오고 역시 남도라며~~

첫인상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그토록 원하던 짱뚱어탕!

후기는 처음 순천에서 먹었던 짱뚱어탕보다는 덜 걸쭉했고 맛은 쏘쏘~

저는 더 찐한 국물을 원했는데....

 

 

그래도 짱뚱어탕에 밥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또 반찬이 3가지가 더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떡갈비 진짜 맛있었어요!

 

 

 

밥 빠르게 먹고 뻘배체험장으로 고고~

한번도 갯벌을 가본적이 없어서 진짜 하고싶었어요!

 

 

이렇게 사람이 많아야 갯벌 체험하는 맛이 있는데...

사람 한명도 없는거 실화????

덥기도 더웠고...그래서 그런가...

너무 기대했는데...

오빠가 하기싫어하는 표정을 보여서?ㅋㅋㅋㅋ

근데..나도 사람없으면 별로 재미없을것 같아서 그냥 다른곳 가자며...,뻘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오빠가 회사에서 들은 이야기로...여름에 뻘가는건 바보같은 짓이라고 했다네요~

 

 

 

지도 펼쳐서 여기저기 보다가 순천 드라마 촬영장이 유명하길래 여기로 발걸음을 돌렸어요.

 

이런거 보이면 할 수 밖에 없잖아요~~

오빠한테 돈 뜯어서 바로 돌렸어요~

항상 운세 안좋게 나왔는데 이번엔 좋은 말이 많더라구요?ㅎㅎ

 

 

손금은 많이 해봐서 패스

 

 

이런 달동네도 있고 

생각보다 산책하기 좋았어요.

 

 

영화관 앞에서 사진도 한장 찍었어요~

드라마 세트장 구경 싹 하고 차에 타서 집에갈까 아님 다른지역 더 들렸다 갈까 하다가

오빠가 하루 더 자고 가자고해서 남해로 쓩~

 

 

 

전 남해하면 생각나는게 독일마을 밖에 없어요.

뭐 찾아보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독일마을로 꼬우~

 

 

남해 크란츠러 카페

 

 

독일마을 왔으니 소세지 먹어보자고 들어간 카페

엄청 크고 사람도 많았어요.

 

 

우리 조금 있다가 멸치 쌈밥 먹어야되는데....

오빠가 슈바인 학센을 그렇게 먹어보고 싶다길래...ㅎㅎ

일단 한입 두입 먹다가 포장하자며 시켰어요.

전 그와중에 핫도그 시켜버리기~~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핫도그 한입~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의외로 슈바인학센 진짜 강추~

고기도 부드럽고 감칠맛있고 양이 많은게 아쉬운??

포장해서 집에와서 에어프라이어에 또 데워 먹었답니다.

 

 

내가 오빠차 운전을 못해서

(연습 해야되는데...귀찮다.)

맥주는 포항가서 먹는걸루~~

그래도 오빠 이런거 살때 눈이 반짝반짝거림...

아직도 냉장고에 있는데....언제 마실란지...

 

 

남해에 왔으니 죽방멸치 먹으러~

여기는 남해손도죽방장어 집이다.

 

 

이곳저곳 서치하다가 찾은 멸치 쌈밥집

여기는 현지인 맛집인것 같다.

 

 

간이 쎄지않고 적당했지만

내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오빠는 그냥저냥 먹을만한 정도였다고

하지만 멸치회무침은 맛있었다.

달달하니 양념이 맛있어서 그거랑 밥이랑 먹고 나왔다.

그리고 우리는 사천쪽으로 갈까 하다가 광양에 가서 잠을 자기로 했다.


광양에서 하룻밤 자고 포항가야되는날~

또 이것저것 구글에서 서치하다가 갑자기 간장게장 먹고싶어져서 간장게장 맛집을 찾아 떠났다.

 

 

광양 학운정

 

 

화장실 잠깐 갔다오는 사이에 벌써 세팅이 다 되어 있었다.

정말 오랜만에 먹는 간장게장!!

밥도둑이였다.

역시 구글 평점은 믿고간다.

 

 

게장이 실하고 양념이 짜지 않아서 엄청 맛있게먹고

시댁이랑 친정에 포장해서 갔다.

여기 간장게장도 진짜 맛있었지만 난 택배 시켜먹는다면 당연히 군산 계곡가든에서 시켜먹을것이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