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


결혼하기 한달전 남편생일에 이색적인 숙소를 찾다가
횡성에 고양이숙소가있어서 바로 예약했어요.

친오빠랑 남편이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바로 만족할수 있을것 같았어요.



가자마자 숙소구경하기~~
햇살이 싹 들어오는데 엄청 따스하고 편안한 기분이 들었어요.


동네에 사람이 없어서 한적하니 좋았어요.
블라인드도 안내리고 그냥 잤어요.


우리가 갔을때는 타임이라는 향신료가 있었답니다.
겨울에 가서 많은 야채를 보지는 못했어요.

고양이한테 밥줄라고 츄르랑 간식 엄청 사왔는데
남편 거의 피리부는 사나이쥬 ㅋㅋㅋ
뒤에 텃밭에서 먹고싶은거 다 먹을수 있었답니다.

이름이 밥이였던것같은데 남편을 엄청 따랐어요~~
옆에 와서 계속 만져달라하고
그걸 남편은 엄청 좋아하고ㅎㅎ

밤에 먹이 주는 체험도 하고 방문열면 바로 고양이 보러 나갈수도 있어요^^

고양이가 바글바글~~
남편이 진짜 힐링된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밤에는 바베큐 먹을수있게 주인장님이 준비도 해주셨어요~~
돈마호크 5개 들고갔는데도 사실 쫌....
모자라더라구요???
새우도 일부러 조금만 들고갔는데....ㅎㅎ


밑에는 고구마 넣기~~
남은 고구마는 친오빠가 파주에 다 들고갔어요.
너무 맛있다며~~


아침에 조식도 주시고~~완전 취향저격
조식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빵도 푸짐하게 주시고 ㅎㅎ

그리고 첫날에 에어비앤비채팅으로 말하던 여사장님이 잠깐 안계셨는데 이렇게 편지로 다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이런 세심한 부분 완전 좋아요!!!

남편분이 계셨는데 영어를 아주 잘하셔서 나름 의사소통 하면서 잘 지냈습니다~
여사장님이 외출하고 오시면서 송어사오셨는데 그것도 나눠주시고~~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지금은 미국 가셨다고 인스타에서 봤는데 한국돌아오시면 또 놀러 갈께요^^

밖에서 따뜻하게~~불씨 꺼지지말라고 남편이 계속 부채질하네용~~
이렇게 하루가 가고 다들 피곤해서 거의 9시에 취침모드...
이제 다 늙은거쥬..ㅎㅎ
주인장님의 보일러 올려드릴까요 라는 채팅에 대답도 못하고 뻗었어요~~


우리 횡성에 왔으니 소고기는 먹고 가야되지 않겠냐며 ㅋㅋㅋㅋㅋ
사기당하기 싫어서 우리는 그냥 횡성축산농협에서 먹기로했어요.

육회도 시켜먹어야쥬~
신선하고 탱탱함이 싹 느껴져서 진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횡성 가면 진짜 꼭 먹어야되는 소고기 인정!!
입에서 살살 녹고.....
그냥 먹어본 소고기중에 탑3 안에 들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횡성 또 놀러가게 되도 여기는 꼭 들렸다 와야 될 정도로 최고였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JESSICA빵공주

,